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BTN ‘우리들의 토크쇼, 세상만사’ MBC ‘세모방 : 세상의 모든 방송’과 환상 콜라보 선보여

기사승인 2017.07.26  15:51:58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출처 = BTN불교TV, MBC

 BTN불교TV(대표이사 구본일)의 국내최초 신개념 불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우리들의 토크쇼 세상만사(연출:안진호, 이철수, 이하 세상만사)' 촬영 현장에 MBC 대표 주말 예능프로그램 '세모방-세상의 모든 방송' 출연진이 함께 했다.

MBC ‘세모방’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과 콜라보레이션하며 MC군단이 리얼하게 참여하는 프로그램. 독특한 구성으로 대세 주말 예능으로 떠오른 ‘세모방’은 8월 개편을 맞아 첫 시작을 BTN불교TV ‘세상만사’와 함께할 예정이다.

이번 녹화는 7월 17일과 18일, 1박2일 동안 MBC 스튜디오 및 수원 봉녕사에서 진행되었으며 세상만사 스님들과 개그맨 이경규, 개그맨 박명수, 배우 주상욱, 배우 이수경, 가수 헨리가 함께했다.

BTN불교TV ‘세상만사’는 만초스님, 심산스님, 하림스님 주석스님 네분의 스님이 펼치는 토크 프로그램으로 2015년 시즌1을 시작, 2017년 현재 시즌2를 방영 중에 있으며, 지난 3월부터 시작한 시즌2는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어 매주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의미를 전하고 있다.

이번 MBC ‘세모방’과의 콜라보는 종교계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참신한 포맷과 재미와 감동이 함께하는 유익한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MBC ‘세모방’ 제작진 측이 촬영 의사를 밝혀오며 성사됐다.

MBC ‘세모방’과 함께 한 이번 ‘세상만사’는 각각 오는 8월 6일 일요일 오후 10시에 1부를 , 16일 수요일 오후2시에 2부를 BTN불교TV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MBC ‘세모방’의 세상만사 방송분은 7월 29일(토)과 8월 5일(토)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류건욱 BTN불교TV 제작국장은 “이번 MBC와의 촬영은 BTN이 불교전문채널로서의 정체성은 오롯이 살리되 종교채널에 대한 대중의 고정관념을 깨고 폭넓은 시청자군을 확보하고자 고민했던 노력의 산물”이라며 “앞으로도 불교를 포교하고 대중화 될 수 있도록 양질의 프로그램 제작에 힘쓰겠다” 고 밝혔다.

BTN불교TV btnnews@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d_ad5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ad4
default_nd_ad3

최신기사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뉴스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