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진정한 행복 찾아 떠나는 여정

기사승인 2017.10.18  14:49:56

공유
default_news_ad2

톱니바퀴처럼 쉴 새 없이 돌아가는 일상에서 진정 행복한가, 온전히 건강한가, 삶에 만족하고 있는가 의문이 든다면... 그 해답을 전할 대국민 힐링 프로그램이 열립니다.

세계적인 요가명상단체 리탐빌이 매년 세계 유명 멘토와 인사를 초청해 더 나은 삶의 메시지를 전하는 힐링 프로그램, ‘제3회 슈퍼 소울 릴레이’를 올해 한국에서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 윈프리쇼에 출연해 당시 홈페이지를 마비시켰던 세계적인 멘토, <더 시크릿>에서 끌어당김의 법칙을 소개한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 박사와 마음치유의 아이콘 혜민스님, 명상가로 변신한 전 야구선수 박찬호 씨가 멘토로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열리는 ‘슈퍼 소울 릴레이’는 서울과 제주 곳곳에서 진행됩니다.

먼저 20일에는 사회공헌 일환으로 서울동부구치소에서 ‘수형자 교정교화 특별 강연이 열립니다.

이어 21일에는 서초문화예술공원에서 박찬호씨가 직접 시민에게 명상을 지도하는 ‘박찬호의 명상과 기부 맥주요가’가 진행됩니다.

요가는 지루하고 딱딱하다는 편견을 깨고 독일에서 처음 시작된 비어요가를 배우며 탁 트인 야외공간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세 번째 프로그램이자 메인행사인 ‘제3회 슈퍼 소울 릴레이 특별강연’은 22일 상명대학교 계당홀에서 펼쳐집니다.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 박사와 혜민스님, 박찬호 씨의 강연이 릴레이로 진행돼 완전한 건강과 궁극적인 행복에 이르는 방법에 대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입니다.

특히 이 날에는 종교를 초월한 의식, 영성의 깊은 통찰에 대한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 박사의 강연과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을 주제로 한 혜민스님의 강연이 준비돼있어 문제의 본질을 바라보고 구체적인 행복의 길을 안내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마지막프로그램은 리탐빌만의 힐링 프로그램 ‘리탐빌 로움여행 in 제주’가 23일부터 25일까지 제주도에서 진행됩니다.

요람명상과 기원명상 등 리탐빌만의 특허받은 특별한 명상을 자연과 함께할 수 있는 힐링 여행 ‘로움프로그램’은 멘토들과 함께 움직이는 프로그램으로 꾸며져 진정한 마음의 행복을 찾는 여정이 될 것입니다.

바쁜 일상으로 지친 현대인들이 세계적인 멘토들에게 직접 명상을 지도 받고 치유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 ‘제3회 슈퍼 소울 릴레이’.

티켓은 하나티켓과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리탐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제3회 슈퍼 소울 릴레이’ 전 일정은 BTN 불교TV를 통해 방송으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김하린 기자 btnnews@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d_ad5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ad4
default_nd_ad3

최신기사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뉴스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