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BTN불교라디오 특집 ‘추석엔 울림'

기사승인 2018.09.18  10:07:28

공유
default_news_ad2

- BTN라디오 추석특집

한가위를 맞아 BTN불교라디오가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BTN불교라디오 울림은 9월 24일(월)~26일(수)까지 3일간 청취자들의 한가위 귀성길과 귀경길을 편안하게 안내할 <추석엔 울림> 특집으로 청취자들과 함께 한다.

매일 아침 7시, 마음치유와 명상의 대표 프로그램 <그대에게 이르는 길, 운성입니다> 는 편안한 음악과 추석에 얽힌 사연으로 청취자들과 함께 하는 위로와 웃음의 시간을 준비한다.  이어지는 오전8시, <송봉주의 음악풍경>은 가정문제전문가 김숙기 원장의 ‘연휴 가족문제 해결 특강’과 보컬리스트 테오의 ‘추석맞이 노래교실’, 그리고 박시환의 추석맞이 ‘연애학개론’이 활기찬 아침을 책임진다.

오전 9시 <아름다운세상, 진명입니다>은 청취자들이 사랑하는 클래식 연주곡을 DJ 진명스님이 직접 추천한다. 오전10시, 세계 음악 전문 프로그램 <강민석의 소울케이크>는 한가위의 키워드 ‘고향, 집, 길, 수확, 결실’이 생각나는 특별한 선곡이 이어진다.

<향기로운바람, 자우입니다>는 오전 11시부터 1960년대에서 1990년대까지 사랑받았던 팝을 엮어 가족, 달 등을 주제로 한 명곡 특집이 마련되고, 낮 12시 <이동은의 라라랜드>는 추석 풍경이 떠올려지는 추억의 음악을 들으며 고향의 따뜻함과 그리운 가족 친지 친구들을 떠올려보고 이야기 하는 특집을 꾸민다.

오후 2시 <이승윤의 유쾌한쇼>는 ‘추석’ 하면 떠오르는 ‘8090인기가요 베스트’, 이광민 정신과전문의가 추천하는 ‘마음을 읽는 문화’ 등 코너, BTN이대규 감독이 소개하는 추억의 라디오 시그널 음악들로 ‘함께 떠나는 추억 여행’을 마련한다.

BTN불교라디오는 "긴 명절기간에도 어디서든 함께 할 수 있는 라디오 ‘울림’이 따뜻함을 전할 것”이라며 “가족애를 한 층 돈독하게 할 수 있는 <추석엔 울림> 특집 프로그램이 애청자들과 함께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드로이드에서 BTN불교라디오 울림채널 듣기  https://goo.gl/XJjmwW

아이폰에서 BTN불교라디오 울림채널 듣기 https://goo.gl/n8NTPy

 

 

진예정 jin@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d_ad5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ad4
default_nd_ad3

최신기사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뉴스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