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크리스마스 맞아 음악으로 치유와 공감

기사승인 2019.12.13  07:30:00

공유
default_news_ad2

〔앵커〕

BTN 불교라디오 울림의 간판 프로그램 송봉주의 음악풍경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공연을 준비합니다. 종교와 세대를 초월해 공감대를 형성하겠다는 취지인데요, 울림 DJ로 친숙한 진명스님도 깜짝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최준호 기자입니다.
---------------------------------
〔리포트〕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BTN불교라디오 울림이 특별한 콘서트를 준비했습니다.

울림 대표 프로그램 ‘송봉주의 음악풍경’이 오는 23일 특집콘서트 ‘부디스트 온 크리스마스’를 개최합니다.

이번 콘서트는 불교와 기독교라는 종교와 세대의 분별을 모두 없애고 많은 사람들이 음악으로 치유되고 공감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습니다.

진예정 / BTN불교라디오 ‘송봉주의 음악풍경’ 연출
(저희 음악풍경에서 준비한 이번 콘서트 ‘부디스트 온 크리스마스’는 종교와 세대, 이런 것들의 분별과 차별을 넘어서서 음악을 통해 함께 공감하고 모두가 편안하게 즐기는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으로 기획하게 됐습니다.)

이번 공연에서는 그룹 동물원 출신의 김창기와 ‘송봉주의 음악풍경’ DJ 송봉주, 찬불가수 비뮤티가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여 크리스마스 캐럴과 찬불가, 주요 히트곡을 관객들과 함께 부르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송봉주 / BTN불교라디오 ‘송봉주의 음악풍경’ 진행(전화인터뷰)
(비뮤티의 경우에는 불자신데 부디팝(찬불가)과 CCM까지도 녹음을 해 왔던 사연들, 그리고 김창기 선배는 정신과 의사로서 부디스트 온 크리스마스에 대한 재미난 이야기를 해주실 것 같고요. 저 같은 경우에도 신부가 되려고 공부를 하다가 부디스트가 되는, 이런 재미난 사연 속에서 발표했던 부디팝과 함께, 자신들의 히트곡과 함께... 굉장히 재밌는 요소들이 많이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이 날 BTN불교라디오 ‘아름다운 세상, 진명입니다’의 인기 진행자 진명스님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특별한 무대를 꾸밉니다.

홍대 에반스 라운지에서 열리는 ‘부디스트 온 크리스마스’ 공연은 하나티켓에서 예매 가능합니다.

BTN뉴스 최준호입니다.

최준호 기자 btnnews@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