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명상으로 여는 '설날엔 울림'

기사승인 2020.01.21  09:48:00

공유
default_news_ad2

- 'BTN라디오 울림', 명상과 추억의 특집 코너 마련

스마트라디오 BTN ‘울림’ (대표이사 구본일)은 1월 23일(목)부터 27일(월)까지 5일간 애청자와 함께 하는 설 특집 ‘설날엔 울림’을 마련합니다.

매일 아침 7시, <그대에게 이르는 길, 운성입니다>는 그동안 일상에서 지친 마음의 고통에서 벗어나 편안한 말씀과 음악으로 여는 아침의 휴식을 제공합니다.  이어지는 오전 8시, <송봉주의 음악풍경>은 인기 코너 ‘풍경, 연애학개론’을 확대하여 설날에 얽힌 가족들의 사연으로 활기찬 아침을 책임집니다.

오전 9시 <아름다운 세상, 진명입니다>는 오롯이 나를 위한 시간으로, 참된 자아를 찾아줄 클래식 연주곡을 DJ 진명스님이 직접 선곡합니다. 그리고  24일(금)은 월간 객석의 국지연 편집장이 계절에 어울리는 선곡으로 편안한 음악을 선사합니다. 

오전10시, 세계 음악 전문 프로그램 <강민석의 소울케이크>는 설날의 키워드 ‘고향, 집, 길, 가족’을 생각나게 할 특별한 선곡이 이어집니다.

<향기로운 바람, 자우입니다>는 오전 11시부터 나, 우리, 그리고 가족을 주제로 한 명곡 특집이 마련되고, 오후 1시, <김미진의 울림팟티>는 설날 명상에 도움을 주는 약차(茶)를 소개하고, 설날의 사연을 모아 즐거운 추억과 순수한 마음으로의 길을 안내합니다.

오후 2시 <김흥국의 들이대쇼>는 고향의 추억이 떠올려지는 이야기와 음악을 들으며 고향의 따뜻함과 그리운 가족, 친지, 친구들을 떠올려보고 이야기합니다.

 오후 3시 <이동은의 라라랜드>는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퀸’ 출연진들이 함께하는 특집으로, 애청자들의 실시간 사연과 신청곡으로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명상이 있는 휴식 채널, BTN라디오가 마련한 ‘설날엔 울림’은 이번 명절에도 언제 어디서 함께 세상에 따뜻함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BTN라디오 전용 앱 울림 다운받기 http://bit.ly/btnradio

◆ 유튜브 '울림 라이브' 다시 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XnSnPaVb4nA

BTN불교라디오 radio@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뉴스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