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TN라디오(대표이사 구본일)이 오는 3월 19일 일요일 오후 2시 경주 경운사에서 BTN라디오 특집 공개방송을 개최합니다.
이 공개방송은 <경주 경운사 새봄 축제>의 산사음악회입니다.
BTN라디오 <로맨틱 라디오>의 DJ 양지원이 진행하는 이번 공개방송은, 경운사에서 치러지는 첫 행사로, 봄 내음이 물씬 나는 경운사의 첫 시작을 함께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보련스님의 원력으로 토함산에 세워진 경운사는 <경주 경운사 새봄 축제>를 열고, 경주 시민들과 함께 어울려 경운사의 시작을 알릴 예정입니다.
3월 19일 오전 10시 개산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축제의 문을 엽니다.
특히, 이번 개산제에는 인천시 무형문화재 제15호인 인천수륙재 보유자 일초스님이 참여합니다.
오후 1시부터는 주민화합을 위한 노래자랑이, 오후 2시부터는 가수들의 특별 축하무대가 준비돼 있습니다.
1시부터 진행되는 주민 화합을 위한 노래자랑에서는 특별히 수상자를 위한 시상식과 상품도 준비돼 있습니다.
더불어, 명인 김애경의 세계로 뻗어나가는 우리 춤을 상징하는 창작무 특별 무대가 이어집니다.
2시부터 시작되는 축하무대에서는, 진행자 양지원을 비롯해서 BTN라디오 <티키타카>의 DJ 은가은, 미스터트롯2에서 활약한 최우진과 2022년 현인가요제 대상 수상자 문초희, 서도소리 예능이수자 정은희, 노래하는 스님 묘광스님이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입니다.
이번 BTN라디오 특집-<경주 경운사 새봄 축제> 공개방송은 오는 19일 일요일 오후 1시, 경운사(경주시 양남면) 경내에서 진행하며 무료입장으로 누구나 관람할 수 있습니다.
초봄의 사찰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개방송은 24일(금) 오후 5시,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는 스마트 라디오 울림 앱과 BTN라디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됩니다.
BTN라디오 radio@b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