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산 10주년 기념 가을밤 산사음악회
![]() |
다가오는 9월 9일 토요일 오후 7시, 경북 경산시에 위치한 대표 도심 사찰 선광사에서 가을밤을 수놓는 산사음악회가 열린다.
개산 10주년을 축하하는 뜻깊은 축제의 자리에는 MZ세대에게도 <아모르파티>, <블링블링>으로 익숙한 원조 한류스타 김연자를 비롯해, BTN라디오의 프로젝트 그룹 ‘주시봉’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주시봉’은 BTN라디오 <음악풍경>의 DJ이자 대한민국 포크 음악의 명장, ‘자전거 탄 풍경’의 송봉주와 <러브렌즈>의 DJ이자 감성 보컬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갖춘 발라더 박시환, 그리고 한 달에 한 번 BTN라디오의 브랜드 프로그램 <울림스테이션>에서 청취자들과 소통하고 있는 실력파 가수 이주혁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개인 무대는 물론, 환상적인 콜라보 무대까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지난 6월부터 새롭게 BTN라디오 <성리의 데이트할까요>의 DJ로 입성한 금빛트롯돌 성리의 감성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무대가 많은 이들의 기대 속에서 준비 중이다. 이 밖에도 안정적이고 인상적인 무대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트롯젠틀맨 한강과 아름다운 화음의 예불합창단, 그리고 가을의 정취를 담은 Steve Trost의 무대까지 합세해 가을밤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소통하는 화합과 축제의 장이 될 이번 ‘BTN라디오 특집-선광사 개산 10주년 산사음악회’는 낭만의 계절 가을을 다채로운 음악으로 물들이며 사찰을 찾은 모든 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BTN라디오 radio@btn.co.kr